NS샵플러스,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 론칭

가정간편식 소개하는 T커머스 프로그램
26만 구독자 유튜브 채널과 콘텐츠 연계

NS홈쇼핑은 오는 23일 오후 6시40분부터 NS샵플러스에서 스타셰프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소개하는 식품 특화 프로그램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하는 정호영 셰프의 오늘도 요리는 T커머스 채널 고객의 특성과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유명 셀럽과 함께 퀄리티 높은 가정간편식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

23년 요리 경력을 보유한 정호영 셰프는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일식 레스토랑 카덴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송부터 유튜브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는 '셰프테이너'다. NS홈쇼핑은 높은 전문성과 친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호영 셰프와 함께 신선하고 품질 좋은 식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정호영 셰프가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스테디셀러 상품과 새롭게 개발한 상품, 신선식품까지 카테고리를 넓혀 다양하고 맛있는 간편식과 요리를 준비했다. 캐릭터를 활용한 자막과 화면 연출을 통해 예능처럼 유쾌한 방송을 만들고, 26만 구독자를 보유한 '정호영의 오늘도 요리' 유튜브 채널과 연계해 상품 소개 및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정호영의 정성담은 푸짐한 동태알탕'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호영 셰프가 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응용 레시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