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발렌타인데이 맞이 '언코르크 더 로맨스' 진행

발렌타인데이 추천 와인 구매 시 추가 10% 할인

금양인터내셔날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언코르크 더 로맨스(Uncork the Romanc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와인 코르크를 열 듯 와인을 매개로 로맨스를 시작하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발렌타인데이 와인 특별 할인부터 소비자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이날부터 한 달간 전국 백화점에서 진행하는 구매 프로모션은 발렌타인 와인 10품목을 특별가에 제공 및 해당 와인 구매 시 로아커 웨하스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달콤한 스위트 와인부터 톡톡 튀는 스파클링 와인, 깊은 맛과 여운을 남기는 레드와인 등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베스트셀러로 구성했다.

발렌타인 와인은 ▲베린저 메인&바인 화이트 진판델 ▲프레시넷 스파클링 로제 ▲엠 샤푸티에 꼬뜨 뒤 론 로제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브라운 브라더스 시에나 ▲미켈레 키아를로 니볼레 ▲펜폴즈 맥스 쉬라즈 ▲샤토 생 미셸 인디언 웰스 카베르네 소비뇽 ▲콘차이토로 그란 레세르바 소비뇽 블랑 ▲트라피체 이스까이 말벡 등 10종이다.

아울러 오피스플랫폼 ‘패스트파이브(FASTFIVE)’와 협업을 통해 발렌타인 데이 와인 테이스팅 세션을 기획해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와인을 소개하고 초콜릿과 같이 테이스팅할 수 있는 체험형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양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사랑하는 친구와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기념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추천하는 발렌타인 와인 중 경험해보지 못한 와인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마셔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