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6기' 모집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KT&G는 대학생 종합커뮤니티인 ‘상상유니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대학생 운영진 ‘상상프렌즈 16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은 다음 달 9일까지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전국의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65명은 올해 3월부터 9월까지 7개월간 상상유니브를 대표하는 상상프렌즈 16기로 활동하게 된다.

상상프렌즈 16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지역사회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 마케팅 활동을 하는 로컬 브랜딩과 친환경을 주제로 한 에코 브랜딩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운영하게 된다. 상상프렌즈 전원에게는 매월 일정 금액의 활동비와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에 필요한 전문 교육이 지원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장학금과 해외자원봉사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상상프렌즈는 대학생의 풍부한 상상력이 다양한 사회적 가치로 창출되도록 지원하는 KT&G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교류와 경험의 장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상유니브는 2010년부터 KT&G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역에서의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해 온 대학생 종합커뮤니티로 현재까지 누적 참여자 수가 100만명이 넘는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