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나답게' BMW코리아, 새 브랜드 캠페인

<사진제공:BMW코리아>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BMW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 문구를 ‘본 볼드(born BOLD)’로 정했다고 5일 전했다. 캠페인은 누구나 가진 내면의 우아함, 강인함을 발견해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회사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인물 6명을 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씨가 나섰다. 각 인물이 지닌 진취적이고 개성있는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