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엘리체 시그니처’ 11월 오픈... “탁월한 입지, 교통으로 주목”

전남 함평군 핵심 입지에서 풍부한 인프라와 교통환경을 두루 누릴 수 있는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가 11월 중 오픈 예정 소식을 알리며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는 함평 신 주거벨트인 기각지구에 자리해 신주거벨트의 미래가치를 경험할 수 있으며, 1.5km 이내로 함평의 모든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으로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함평은 현재 아파트 47% 이상이 노후화돼 신축 아파트 희소성이 더욱 높은 지역으로 꼽힌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는 함평 최고층 18층으로, 신축 프리미엄과 함께 전 세대 선호도 높은 84㎡ 단일 평형대 A·B 타입, 총 232세대로 조성된다. 4bay 혁신설계, 가변형 벽체(일부세대)로 자유로운 공간 설계가 가능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비상벨, CCTV까지 갖춘 여유롭고 안전한 지하주차장을 조성한다.

함평 천혜의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고산봉, 함평천, 화양근린공원(함평천지길), 공설운동장, 함평나비축제가 개최되는 엑스포공원 등 다양한 힐링 스팟이 가깝게 위치한다. 하나로마트, 함평천지시장, 함평자동차극장 등 생활 문화 인프라와 우체국, 보건소, 군청, 법원, 군청 등 공공기관도 인근에 위치한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우수하다. 함평IC, 동함평 IC를 통해 무안-광주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나주, 무안, 광주, 영광 10분대로 이동 가능해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함장로, 함영로 등을 이용하면 동함평 일반산업단지, 빛그린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해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대동향교초가 가깝게 위치하며, 기산초, 함평초, 함평중, 함평여고, 함평학다리고, 함평골프고가 인근에 있어 초·중·고등학교 모두 도보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이 외에 군립도서관과 공공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여기에 엘리체는 서진건설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로서 기업 신용평가등급 하나은행 A7, HUG주택도시보증공사 A-, 이크레더블 A0을 획득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엘리체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공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함평에도 주거명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 관계자는 “신주거벨트와 구도심의 다채로운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핵심 입지에 자리했다”며 “기각지구, 종합정비사업 국비 예산 확정 등의 호재로 쾌적한 주거 환경이 조성이 가속화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더욱 밝다”고 전했다.

11월 오픈 예정인 ‘함평 엘리체 시그니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