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김재환 신임 대표 선임…투톱 경영 체제로 전환

김재환 에듀윌 신임 대표이사.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김재환 신임 대표를 선임하고 기존 권대호 대표이사와의 공동대표 체제로 전환한다고 7일 밝혔다.

그동안 교육업계 경험을 토대로 내실 강화에 주력해 온 권 대표와 함께 에듀윌을 이끌어 나갈 외부 인재로 김 대표를 영입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김 대표는 교육 콘텐츠와 학원, 출판, 평생교육 등 핵심 사업부문을 전담하며 각 사업부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캐롯손해보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본부장 겸 최고고객책임자(CCO), 에듀테크 교육기업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 현대카드 브랜드2실장을 역임하며 금융 및 교육업계의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전문가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김 대표는 “에듀윌이 지금까지 일궈온 성공 신화를 계승하고 내실 있는 질적 발전과 더불어 양적 수준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권 대표와 함께 에듀윌이 에듀테크 기업으로서 선도적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합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