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올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종합 32위…주력 제품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브랜드 경쟁력 인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1.8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혁신 기술과 우수한 디자인을 탑재한 제품으로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 뛰어난 성능과 고객의 삶에 녹아드는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디자인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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