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KBO 40주년 기념 '베이스볼 버거팩' 출시

야구공 모양 ‘베이스볼 버거’, 이색 디저트 ‘홈런 샌드’, KBO 협업 ‘스티커’ 등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신세계푸드는 KBO 리그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PLAY NBB, EAT BASEBALL’ 캠페인을 진행하고,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한정판 메뉴 ‘베이스볼 버거팩’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베이스볼 버거팩은 동그란 모양의 버거 번 2개 사이에 더블패티, 해쉬브라운, 치즈 4장, 특제 토마토 소스, 머스타드마요네즈 소스 등을 풍성하게 넣어 야구공 모양을 형상화한 ‘베이스볼 버거’를 비롯해 고소한 치즈와 달콤 짭짤한 슈가버터 소스를 조합해 만든 이색 디저트 ‘홈런 샌드’, 노브랜드 버거와 KBO 리그 40주년 기념 일러스트 디자인을 바탕으로 감각적으로 만든 ‘스티커 굿즈’, 노브랜드 버거만의 두툼한 감자튀김과 음료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860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베이스볼 버거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베이스볼 버거팩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 KBO 한국시리즈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야구팬 뿐 아니라 젊은 층이 베이스볼 버거팩과 함께 KBO 리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포스트시즌을 즐기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 된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