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참가…'슈링크 유니버스' 등 주력 제품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클래시스는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주최로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 미용의료기기 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의사 7000여명이 회원으로 등록돼 있는 한국 최대 미용의학회다. 이번 현장에는 2000여명의 국내외 의사들이 참석했다.

클래시스는 주력 제품인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포함해 ‘울핏(Ulfit)’, ‘사이저(SCIZER)’, ‘볼뉴머(VOLNEWMER)’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올해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 누적 판매량 1000대를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에는 브라질 허가를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또 올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볼뉴머를 소개하고 활용법과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시술 팁도 공유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전시·소개하며 의료계 종사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홍보는 물론 주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미용, 의료시술 수준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바이오헬스부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