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한컬렉션, '비욘드 클로젯' 입점

고태용 디자이너, 한컬렉션 제주드림타워점 통해 제주 첫 진출
셀럽 즐겨 입는 ILP(아이러브펫), 노맨틱 등 대표 라인 인기

한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 '비욘드 클로젯'.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한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이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주로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등 온라인 편집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이 제주에서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최연소 디자이너로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데뷔한 이후 비욘드 클로젯을 통해 매 시즌 위트 있는 그래픽과 다양한 컬러를 기반으로 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ILP(아이러브펫)을 비롯해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의 노맨틱(NOMANTIC) 등 대표 라인은 유명 연예인 등 국내외 마니아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한컬렉션은 기존 국내 대기업 브랜드나 외국 유명 브랜드 대신 실력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K-패션 전문쇼핑몰의 취지에 맞게 앞으로도 보다 개성 넘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국내외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윤춘호(YCH), 박윤희(그리디어스),이청청(라이)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한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