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캔디바' 한정판 출시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대표 브랜드인 이슬톡톡의 네번째 제품으로 ‘이슬톡톡 캔디바’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빙그레의 캔디바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슬톡톡 캔디바는 이슬톡톡의 달콤함에 캔디바의 소다맛과 향을 더했고, 패키지 역시 캔디바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하늘색으로 제작됐다. 알코올 도수 3도이며,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다음달 2일 전국 주요 상권과 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한정판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주류시장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