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스테인리스 미래선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상금 1000만원

[아시아경제 곽민재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한국철강협회, 포스코와 함께 ‘스테인리스 미래선도 혁신 아이디어 발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과 중소기업협동조합 그리고 부설연구소다. 이번 공모전은 수소, 신재생에너지 등 미래선도 분야에서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한 창의적인 제품 또는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접수된 제품, 기술 관련 아이디어는 시장성과 기술성을 중점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7월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들은 상장 및 상금 1000만원과 포스코의 맞춤형 지원을 받게 된다.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테인리스 분야에서 대·중소기업 상생 사례가 나올 수 있었으면 한다”며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내달 10일까지 공모제안서 등을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내 접수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중기중앙회 또는 철강협회로 하면 된다.

곽민재 기자 mjkwak@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곽민재 기자 mjkwa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