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관규,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오는 23일 TV 토론서 맞대결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주제로 맞대결 펼쳐

순천시선거방송토론위, 순천시장선거후보자토론회(연설회) 개최

[순천=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순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6월 1일 실시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순천시장선거 후보자토론회를 오는 23일 10시부터 11시까지 KBS순천을 통해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는 오하근(더불어민주당), 노관규(무소속) 총 2명의 후보자가 참석해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또한 이영준(무소속) 후보자를 대상으로 오는 23일 11시부터 11시 10분까지 KBS순천을 통해 연설회를 중계 방송한다.

한편,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으로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를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해 선정했으며, 진행은 백미선(KBS순천)기자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후보자토론회 다시보기 서비스, 유튜브 등을 통해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순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kun578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kun578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