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곳곳이 테마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콘텐츠 강화

개관 5주년 기념 '원더박스' 카니발 퍼포먼스 업그레이드
3인 자유이용권·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응모권 담은 패키지도

파라다이스시티가 '원더박스'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강화한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원더박스'는 다이내믹한 어트랙션(놀이기구)과 공연단의 퍼포먼스, 카니발 퍼레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다. 파라다이스시티는 5주년을 맞아 원더박스 카니발 공연의 세계관과 인물, 이야기 등을 업그레이드하고 시각적 요소를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바이올린 라이브 연주를 가미한 가면 무도회, 매직 서커스 마법사와 광대들의 퍼레이드, 스윙댄스가 결합된 공연 등 다양한 콘셉트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장소도 원더박스 뿐만 아니라 플라자, 호텔 로비 등으로 확대한다. 방문객의 행복한 순간을 위트 있는 캐리커처로 남겨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운영 시간 및 장소는 공연 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는 5주년 기념 상품 '하이 파이브 원더박스' 패키지도 출시했다. 3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과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응모권 혜택 등이 포함됐다. 럭키 드로우 상품은 원더박스 50% 할인권, 카니발 게임 1회권, 플레이 모빌 피규어 등으로 구성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