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서율기자
[아시아경제 황서율 기자] 부동산 경매 정보 전문업체 지지옥션이 부동산 경매특강 ‘꽉잡아! 부동산경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2015년부터 해마다 진행해온 특강으로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다가 3년만에 재개된다.
이번 특강은 정권교체·코로나 엔데믹 시대의 부동산시장과 경매시장의 변화를 전망하고 각 부동산 별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을 담아 총 3부로 구성될 예정이다.
1부는 ‘정권의 변화! 꽉잡아! 유망지역’(고준석 동국대 겸임교수 겸 제이에듀투자자문 대표 강연)으로 정권교체 이후 높아지고 있는 부동산에 대한 기대감과 그에따른 유망지역, 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될 예정이다.
2부 ‘부동산 시장의 변화! 꽉잡아! 재건축·재개발’(이주현 지지옥션 선임연구원)은 재건축·재개발 지역에서의 부동산 경매 투자방법 및 주의점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 3부는 ‘코로나 엔데믹 시대! 꽉잡아! 상가경매’(김재범 경매컨설팅 전문 레이옥션 대표)로 상가 경매물건 선점 방법과 활용법에 대해 강연한다.
이번 특강은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될 계획이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