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프리미엄 버블클렌저 ‘아이! 폼폼해’ 첫선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라이온코리아는 만 4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버블클렌저 브랜드 ‘아이! 폼폼해’(I FOAM FOAM CLEANSER)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 폼폼해는 육아의 편의와 아이의 건강한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MZ세대 부모의 성향과, 빠르게 성장하는 거품목욕제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다.

신제품 ‘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는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10가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안(눈) 자극 테스트 등 외부시험기관의 검증을 거친 저자극성 제품이다.

손잡이를 누르는 즉시 하늘색(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 청포도향)과 분홍색(아이! 폼폼해 버블클렌저 순(파우더)향)의 향긋한 거품이 분사되는 제품으로, 바디워시와 샴푸, 핸드워시 겸용의 ‘올인원 클렌저’라 세정 단계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300ml 대용량 단일 품목으로 출시됐으며, 라이온코리아 공식몰 등 온라인 유통 채널과 시중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