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3일 오후 7시부터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야놀자의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야놀자라이브 첫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 총 45명을 추첨해 혜택을 제공한다. 시티뷰 객실 구매자 30명에게 오션뷰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오션뷰 객실 구매자 5명에게는 기존 객실의 2배 크기인 그랜드 스위트(130㎡)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객실 종류와 관계없이 10명에게는 클럽 라운지 그랜드 클럽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3월3일부터 6월30일까지다. 평일(일~목요일) 기준 시티뷰 36만원대 부터다. 제주의 바다와 도심,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65㎡(약 20평) 객실과 레스토랑 3곳(포차, 카페 8, 녹나무 중 택 1)에서의 조식(2인·1박당 1회), '라운지 38'의 벨리니, 모히또 등 올데이 칵테일 2잔(투숙시 1회·오후 7시까지 주문 가능)을 포함시켰다.
2박 예약 시 1층 갤러리 라운지에서 커피(차) 2잔과 조각 케이크 2개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메뉴(투숙시 1회)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내 식음업장(룸서비스, 팝업플라자 제외) 10% 할인쿠폰과 함께 3~4층에 위치한 K-패션몰 한 컬렉션의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