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정주행·명상 힐링' 신라스테이, '혼추족' 패키지 내놨다

OTT 서비스로 드라마 정주행…'명상 앱'으로 힐링 타임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신라스테이는 추석을 맞아 나홀로 추석을 즐기는 '혼추족'을 위한 '마이 퍼펙트 홀리데이(My Perfect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혼추족'은 혼자 추석을 보내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로 특히 최근들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추석 연휴 기간 중 불필요한 모임이나 이동을 자제하고 자신 만을 위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해 연휴를 보내고자 하는 '혼추족'이 증가하고 있다.

'마이 퍼펙트 홀리데이' 패키지는 나홀로 '비대면 추석'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마보(마음보기)' 명상 애플리케이션(앱) 3개월 이용권 ▲동국제약 마데카 릴리프 홀리데이 패키지 본품(스킨토너, 에센스, 클렌징폼 3종) ▲딜라이브 셋톱박스 대여 ▲CGV 고메 팝콘(1개) ▲조식 투고(TO GO) 도시락(1인) ▲하하포포네숲 DIY 키트(1개, 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다. 오는 26일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3개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객실과 함께 신라스테이의 조식 뷔페 메뉴 중 원하는 음식을 직접 담아 객실에서 맛볼 수 있는 조식 TO GO 도시락을 포함했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OTT 연동 기기(셋톱박스)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OTT 연동 기기를 활용해 평소 보고 싶거나 미뤄두었던 영화, 드라마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CGV 고메 팝콘도 함께 증정한다.

DIY 취미 키트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최근 힐링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명상'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마보' 명상 앱 이용권과 동국제약의 마데카 릴리프 홀리데이 패키지 3종도 제공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