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휘영찬태권도, 아동 성장지원사업 진행

휘양찬태권도 아동 대상 나눔인성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사례관리 등 진행

학원 단위 나눔 캠페인에도 참여해 국내·외 아동 꿈 지원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휘영찬태권도(관장 김병조)가 아동 성장지원사업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동 성장지원사업은 ‘태권도로 몸을 다스리고, 인성교육으로 마음을 다스린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에서 휘영찬태권도 아동 대상으로 나눔인성교육, 학교폭력예방교육, 사례관리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좋은 이웃학원 캠페인 참여로 해외아동과 1:1 결연을 맺어 아동의 성장과 꿈을 지원할 예정이다.

좋은 이웃학원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학원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 ‘좋은이웃가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김병조 휘영찬태권도 관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뜻깊은 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와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귀한 마음으로 사업에 동참해주신 관장님과 관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태권도장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