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120억 규모 프로모션”

GS샵이 다음달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상상초월’ 행사를 연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샵은 다음달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상상초월’ 행사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GS샵이 5월과 10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특집 행사다.

이번 행사는 총 5500억원 상당의 물량과 120억원 규모의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억원씩 총 10억원의 적립금을 준다. 매일 5회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1만원을 적립해 준다. 또한 TV상품 3회, 총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3만원, TV상품 3회를 포함해 총 금액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적립금 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TV상품을 선물할 경우 적립금 10%, 매달 마지막 주 GS샵과 GS리테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 구매 시 적립금 10%, 카드별 5~7%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한다.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GS샵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50%(최대 1만원)를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다.

GS샵 관계자는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상상초월은 기존과는 다른 막강한 혜택으로 펼쳐지며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콘텐츠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며 “가정의 달을 GS샵과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