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연계 잼라이브

오후 8시부터 방송…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락앤락은 2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맞아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쇼핑 플랫폼 ‘잼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잼라이브는 모바일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대국민 온라인 생방송 퀴즈쇼를 통해 20~30대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락앤락은 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올해 출시된 인기 제품을 방송에서 소개하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연동해 820여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최초로 신개념 스팀에어프라이어를 공개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12만원 상당의 밀폐용기 15개 세트를 특별 증정할 예정이다. 스팀에어프라이어는 굽거나 튀기는 요리뿐 아니라 찌는 요리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스팀 히터가 증기를 즉각적으로 발생시켜 음식에 분사하는 ‘액티브 스팀’ 기술을 갖추고, 분 단위로 섬세하게 스팀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음식에 고르게 스팀이 적용된다.

잼라이브에서는 스팀에어프라이어에 최적화된 요리 시연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락앤락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2040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를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기존 쿡웨어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복고풍의 색상으로, 10종 제품별 각기 다른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가 개성 있는 구성으로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식기세척기 등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밀폐용기, ‘탑클라스’, 겨울철 집 안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즐기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메트로 머그’,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워너비 텀블러’ 등은 20~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