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뉴노멀 마케팅…모델 4년차 박보검 매력에 열광

박보검의 4년차 코카콜라 모델 짬 바이브에 팬들 환호
짜릿한 코카콜라 표현하는 방법 직접 시연해 매력 발산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의 뉴노멀(새로운 기준·표준) 마케팅이 화제다. 뉴노멀에 맞이한 새로운 일상을 여전히 짜릿하고 즐겁게 보내기 위한 모델 박보검의 팁, 취향 등을 공개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13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최근 공식 유투브 채널과 저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박보검의 1인 2역 인터뷰 영상이 예측불허 역대급 매력을 발산하며 연일 팬들의 열띤 반응으로 화제다. 여기에 코카콜라가 추가로 잔망스러움 가득한 2번째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폭격하고 있다.

박보검의 본캐와 부캐가 열일했던 인터뷰 영상을 본 팬들은 댓글에 “잘생긴 박보검이 둘이나 나와 더 눈 호강 중”, “박보검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인터뷰 영상”, “이런 혜자로운 영상이 있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보검의 군입대로 인한 허전함을 채우고 있다는 것. 특히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해 온 박보검의 노련함과 함께 브랜드에 대한 애정, 블랙홀과 같은 마성이 돋보인 부분에 대한 찬사가 끊이질 않으며 일부 외국 팬들까지 가세해 꼭 영어 자막을 만들어 달라는 읍소까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가 선공개한 인터뷰에 이어 공개한 추가 영상은 박보검의 잔망스러운 반전 매력을 담은 보검의 ‘코-크 썸머 한정판 굿즈 언박싱’. 첫 번째 인터뷰 영상에서 코-크 썸머 한정판 굿즈 선물을 받고 ‘검들짝’하며 놀랐던 박보검. 추가 영상에서는 박보검이 해당 선물 박스를 직접 꺼내보며 ‘박력 넘치는 허당미’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샌드위치가 구워지길 기다리던 중 앞선 인터뷰 영상에서 족집게 강의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코카콜라 짜릿하게 마시는 법’을 다시 한 번 직접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완벽하게 90도를 이루는 팔, 베일 것 같은 턱선, 제품 로고가 정면에 드러나도록 하는 프로다운 시연으로 제대로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보여주며, “역시 4년 코카콜라 모델답다!”, “나 지금 잇몸 말라서 가뭄났어”, “보검이 얼굴부터 짜릿해!” 등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박보검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를 귀여운 자화자찬까지 곁들이며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먹방까지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식욕까지 자극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뉴노멀 시대에 일상을 보내기 위한 모델 박보검의 숨겨진 면면을 담아내 화제가 됐다”면서 “영상 중 가장 재미있는 순간을 감상평과 함께 18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영상 속 박보검이 직접 사인했던 필름 카메라를 선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