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BTS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공개

방탄소년단 '광고 비하인드 무비 2탄' 전국 직영 전시장서 공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TV 광고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BTS)의 새 광고 에피소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법'을 내보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와 방탄소년단의 8번째 광고로 추석 선물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 공개에 이어 지난 5일부터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무비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전시장에서 공개 상영되고 있다.

광고에 등장하는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특징이다.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 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5가지가 적용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추석 장거리 이동 귀성객이 줄어들 것으로 전망되며 벌써부터 안마의자 선물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효도선물로 또 특별한 명절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