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스마일 덴탈케어 '에어화이트' 브랜드 런칭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에서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를 선보인다.

에어화이트는 맞춤형 소비 트렌드에 맞춰 20대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치아 미백 기능을 주요 효능으로 개발됐다.

브랜드명에는 ‘투명하고 맑은 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에어(AIR)’와 ‘환한 치아’를 뜻하는 ‘화이트(WHITE)’의 의미를 담았다.

특히 에어화이트는 ‘환한 치아와 밝은 미소’라는 브랜드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치아 미백 기능을 가진 치약 및 다양한 효과를 가진 제품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에어화이트는 치아 미백 효과의 화이트닝 라인으로 치약, 톤업겔, 전동 칫솔 등과 더불어 구취 케어의 데일리 라인으로 치약, 마우스미스트, 마우스워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덴탈케어도 화장품, 헤어, 바디 제품과 같이 다양한 제품으로 개인화 되는 트렌드가 지속되며 하나의 퍼스널케어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에어화이트는 하얀 치아에 관심이 높은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치아미백 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