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온라인 컬렉션 '새드스마일' 론칭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온라인 채널을 주력으로 한 신규 컬렉션 '새드스마일'을 28일 정식 론칭했다.

새드스마일은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2017년 코오롱몰을 통해 일부 선보인 바 있다. 올 봄여름 시즌부터는 스타일수를 확장해 온라인 주력 컬렉션으로 새롭게 안착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점퍼를 비롯해 럭비 티셔츠, 가방, 양말, 지갑 등 총 34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드스마일은 이지 캐주얼을 중심으로, 타 남성캐주얼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원색 컬러와 대담한 패턴, 작은 디테일을 적용했다.

새드스마일 론칭에 맞춰 일러스트레이터 인수심뽀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오롱몰에서 응모를 통해 당첨된 1명에게 상품을 지급하며, 응모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