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대, 유동기 ASA 대표에 감사패 수여

자동차학과 졸업생 채용·학생복지 지원 등 고마움 전해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조성수 남부대학교 총장이 유동기 ASA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20일 남부대학교에 따르면 자동차 휠 전문 생산업체인 ASA는 지난해 1월 남부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자동차기계공학과 졸업생을 중심으로 적극 채용하는 등 취업지원 및 전문 인력 양성에 힘써왔다.

또 남부대 축구부, 복싱부, 사격부 등 운동부 학생들에게 매주 식사를 후원하며 학생복지 지원활동도 하고 있다.

조성수 총장은 “전문 인력 양성에 깊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학교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노고에 감사한 마음으로 이 감사패를 드린다”며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향후 상생발전과 기업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동기 대표는 “남부대학교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지역인재 양성 및 지역 모터스포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협력사업들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ASA는 지역사회 모터스포츠산업 발전 및 안전한 드라이빙 기술전파를 위해 남부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ASA 드라이빙스쿨을 준비 중에 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