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원피스 19기 드레스로자 편 PART2 첫방송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 곽영빈)가 원피스 시리즈 신작 <원피스 ORIGINAL 19기-드레스로자 편 PART2> 더빙판을 오는 12일 첫방송한다.

<원피스 ORIGINAL 19기-드레스로자 편 PART2>는 지난 18기에 이어 드레스로자의 자유를 위한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의 이야기를 담았다. 사황의 일부를 무너뜨리기 위해 로와 해적동맹을 맺은 루피 일행은 드레스로자에 들어서지만 도플라밍고의 계략으로 섬에 갇히게 된다. 현상금 때문에 쫓기는 신세가 된 밀짚모자 일당은 콜로세움 전사들의 도움을 받으며 도플라밍고를 쓰러뜨리기 위해 왕궁으로 향하고, 왕국 최상층에서 치열한 싸움을 시작한다.

국내 최고의 성우진의 더빙으로 유명한 원피스 시리즈는 이번 <원피스 ORIGINAL 19기-드레스로자 편 PART2> 역시 이전 시리즈의 성우들의 명연기들로 채워진다. 주인공 루피 役의 강수진 성우 이외에도 조로 役의 김승준, 상디 役의 김영선, 나미 役의 정미숙 등 국내 최정상의 성우들의 목소리로 원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 목요일 저녁 7시 애니박스에서 첫방송 되는 <원피스 ORIGINAL 19기-드레스로자 편 PART2>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시청할 수 있으며, 콘텐츠 전문 플랫폼 JBOX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