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캐릭터와 크리스마스를'…GS25, 케이크 예약판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25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이달 26일부터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24주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5~14세 아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초통령'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다.

최근 뮤지컬, 게임,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된 것에 이어, 이번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출시된 것.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는 만화 속 주요 캐릭터 이름을 딴 ▲신비초코케이크 ▲금비고구마케이크 ▲주비순우유케이크다. 가격은 2만9000원.

신비아파트 케이크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GS25는 신비 캐릭터를 본 뜬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자석)을 증정한다.

또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 구매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내달 개봉 예정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영화 예매권도 함께 증정한다.

인기 케이크 메뉴인 티라미수 케이크, 크레이프도 케이크도 함께 판매한다. 티라미수 케이크는 특별한 숙성 기간을 거쳐 더욱 진한 밀도의 마스카포네 치즈와 최고급 코코아 파우더, 달콤한 커피향이 잘 어우러졌으며 크레이프 케이크는 수 작업으로 구운 계란 지단을 16겹 겹겹이 쌓아 올리고 지단 사이에 동물성 생크림을 넣어 특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만4000원.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