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펙스, 아템포 도곡 컨셉스토어 오픈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가구, 리빙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공간이 탄생한다. 한샘의 사무가구 자회사 한샘이펙스는 오는 28일 서울 도곡동에 '아템포 (a.tempo) 도곡 컨셉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25일 밝혔다.

아템포는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자노따, 이탈리아 오피스 가구 브랜드인 테크노,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 글로벌 기능성 오피스 시팅 브랜드 휴먼스케일을 아우르는 복합 브랜드 명칭이다.

아템포 도곡 컨셉스토어는 단순히 가구만을 보여주는 곳이 아닌 공간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제공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한샘이펙스는 설명했다.

28일에는 세계적인 건축디자인사무소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를 설계한 것으로 잘 알려진 자하 하디드 스튜디오의 파트너 미셀 파스카 디 매글리아노 본부장의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매글리아노 본부장은 '공간의 템포(tempo of space)' 라는 주제로 우리의 삶과 공간,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