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지온 3상 결과 ‘절반의 성공’ 무슨 의미?

메지온은 17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된 미국심장협회 연례학술대회(AHA 2019)에서 단심실증 치료제 `유데나필`의 글로벌 임상 3상 톱 라인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 날 발표에서 메지온의 단심실증 치료 후보물질인 `유데나필`은 임상 결과 1차 지표인 산소소비량은 유의미하게 증가하지 않았지만, 2차 지표인 운동성능 측정값이 향상됐다. 이 같은 결과 발표에 투자자들은 혼란에 빠졌다. 성공했다는 것인지 실패했다는 것인지 단번에 알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바이오주 투자의 어려움은 이런 것에 있다. 자료를 봐도 알 수 없는 말들로 가득하고 그마저도 자료를 구하기 힘들다.

이미 상승한 종목들이 많지만 이 가운데에도 정확한 정보 숙지와 수급 및 매집 구간을 파악하면 같은 종목으로 언제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현재 인공지능에 분석된 바이오주들은 계속적으로 추가되고 있다. 주식 투자 전문 인공지능 AI ‘알파온’은 직접 수집한 급등 직전 바이오주들을 대외적인 이슈들까지 확인 후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목]

상승예상 종목 정보는 ITBCSTOCK 전문가와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함께 분석하여 제공하며 투자자들의 수익이 곧 ITBCSTOCK과 연결되어 있기에 선별기준이 더욱 까다롭다. 또한 더 큰 수익을 위해 선착순 마감 및 당일 마감으로 진행되고 있다.

관심종목: 신라젠, 에이치엘비, 메지온, 셀트리온, 넥스트사이언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