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 '공신베개', 네이버 임직원들이 쓴다

네이버 임직원 수면실에서 사용할 제품 공급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수면 브랜드 ‘코오’가 네이버에 베개 등 수면 제품들을 공급한다.

12일 코오는 네이버 본사 내 임직원 수면실에서 사용할 베개 30여개 등 수면 관련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공신베개는 수면 브랜드 코오가 수험생, 학부모 등 숙면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공부의신’ 강성태와 협업해 출시한 기능성 경추 베개다. 공신베개는 침구류에서 검출되는 라돈 등 각종 유해물질에 대한 공인기관의 검증을거쳤다. 지난 7월 크라우드펀딩 채널인 와디즈에서 처음 공개됐고 목표 펀딩액의 1200%를 넘기는 성과를 냈다.

이승진 브랜드 총괄은 “앞으로 내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든다는 깐깐한 원칙으로, 베개 불면증 등 수면 중 불편을 겪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과의 접점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오는 몽류당(夢流堂)이 만든 수면 브랜드로 ‘메모리폼’을 소재로 한 매트리스와 베개 등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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