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개편…'디지털 소통 강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메인 화면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동화기업은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추진했다.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행동 패턴을 분석해 접속 빈도가 높은 콘텐츠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또 상품 소개, 인테리어 시공 사례, 매장 찾기 등 기존에 여러 단계에 거쳐 확인하던 주요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선택을 돕기 위한 정보도 보강했다. 고객이 시공 환경에 맞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혼집, 아이를 키우는 집, 리모델링, 상공간 등 인테리어 목적에 따라 시공 사례를 나눴다.

실제 공사를 담당한 인테리어점 정보도 표시해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점을 직접 선택한 후 견적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최신 인테리어 정보와 각종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동화자연마루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도 홈페이지에 연동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에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캡처해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뒤 동화자연마루 블로그에서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ㆍ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동화기업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바닥재를 고를 때 따져봐야 할 사항에 대해 제품별로 비교 실험하는 영상을 오는 12월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