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AS만족도 1위 기념 '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전국 서비스점서 소모품 교체 시 최대 25% 할인

르노삼성은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르노삼성)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주관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이 적용된다.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는 경우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함께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타이어 교환 시에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을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할 경우 ‘마이(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M6 보유 고객에게는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준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르노삼성 블랙박스(10명)를 비롯해 도그 카시트&백팩(10명), 하이패스 단말기(40명),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50명), 정비할인 쿠폰 2만원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