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서바이벌 챌린지 인더와일드 #40 성료

곤지암 야영장서 1박2일 캠핑하고 미션풀고~

미션 수행 통해 식재료를 획득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모여 의논하고 있다

빠르게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달리는 참가자들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캠핑에 서바이벌 게임을 접목한 새로운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인 'O.S.C 인더와일드 #40'이 지난 28일부터 29일, 양일간 곤지암 야영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O.S.C 인더와일드 #40은 야생에서 240분간 생존을 위한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캠핑 프로그램이다.

35 팀, 총 70 여명의 참가자들이 1박 2일 캠핑의 식재료를 획득하는 40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참가비 만으로 최고의 캠핑 만찬을 즐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광주시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자연채가 후원했다. 자연채는 '자연 그대로'라는 의미로, 광주시가 안전하게 생산한 우수 농ㆍ특산물임을 인증한 것을 말한다.

인더와일드 #40은 O.S.C(Outdoor Survival Challenge) 프로그램의 첫 이벤트로 향후 지자체 및 기업 행사를 비롯해 일반 참가자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조용준 여행전문기자 jun2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진부 여행전문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