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짜장면’ 인기몰이…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뚜기는 신제품 ‘짜장면’이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5월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인 짜장면은 직화로 볶아 맛과 향이 살아있는 정통 옛날 짜장면이다.

오랜 시간 양파와 춘장을 직화로 볶아내 진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으로, 수타로 뽑은 듯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발과 정통 짜장소스의 환상적인 조화가 일품이다. 짜장의 고소함과 달콤함에 입맛을 자극하는 불맛을 적절하게 조화시켜 최상의 짜장면 맛을 구현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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