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워커힐과 손잡고 인천공항 호텔·라운지 할인 혜택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에어서울은 SK네트웍스(워커힐)와 업무제휴를 맺고 자사 탑승객 및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인천국제공항 호텔·라운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에어서울 탑승객 또는 홈페이지 회원은 이날부터 인천공항 내에서 워커힐이 운영하는 환승호텔과 다락휴(캡슐호텔), 마티니 라운지 이용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게 됐다.

우선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에 위치한 환승호텔은 20%, 제1여객터미널 교통센터에 위치한 캡슐호텔 다락휴는 10% 할인된다. 또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에 위치한 '마티니 라운지' 이용금액도 30% 할인되며, 환승호텔 이용객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워커힐과의 제휴를 통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의 비행편을 이용하는 고객과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높이고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며 "에어서울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제휴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