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여행 홈페이지 '가을여행 특별관' 운영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SRT 운영사 SR가 5일부터 교통정체 없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여행 특별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SRT ‘가을여행 특별관’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단풍과 노을 등 계절의 멋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 명소 20여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가을 여행지인 단풍 명소 내장산은 서래봉 코스, 신선봉코스, 내장사 방문 코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덕유산, 대둔산 등 가을 단풍 명소와 담양 죽녹원, 경주 핑크뮬리 등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그림 같은 관광지도 담았다.

가을여행 상품가격은 SRT 왕복 운임을 포함하여 7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당일, 1박2일 등 일정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SRT ‘가을여행 특별관’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SR은 가을여행상품 이외에도 국내 관광활성화를 해 올해 말까지 예매시간에 따라 운임이 최대 50%까지 저렴한 ‘반값 할인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SRT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