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 추석맞이 이보크보청기 특별할인

-이보크보청기에 탑재된 머신러닝 기반의 사운드센스런 기능으로 92%가 음질만족

최근 ‘이보크보청기 사운드 그뤠잇!’ 홍보 캠페인을 진행중인 덴마크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보청기 한국지사는 이번 추석을 맞아 전국 와이덱스 전문지사에서 이보크보청기를 9월 한달동안 특별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보크(EVOKE)보청기는 업계 최초로 머신러닝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보청기 청취경험을 통해 얻은 선호도를 실생활에서 청취환경 분석에 맞춰 보청기가 기억된 최적의 소리를 찾고 사용자가 개별 청취환경에서 더 나은 소리를 직접 선택하고 조절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사용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고성능 보청기이다. 특히, 사용자들에게 청취환경에 따른 선호음을 분석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최적의 사운드를 찾아서 사용자의 청취능력을 향상시킨다. 따라서, 이보크보청기 사용고객이 이전에 특정 장소를 방문한 적이 없더라도 더 개선된 음질을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고 사용자의 청취경험 입력과 기계학습이 결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는 세밀한 조정을 통해 원하는 소리의 청취가 가능하다.

실제로 최근 난청인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임상시험에 따르면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소리조절이 가능한 이보크보청기의 사운드센스런(SoundSense Learn)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92%가 음질에 만족하고 90%가 보다 더 편안한 청취를 느낀다.’는 결과를 얻었다.

와이덱스보청기 관계자는 “난청으로 인해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가까운 와이덱스보청기 전문지사에 방문하셔서 무료청력테스트와 난청상담을 받아보시고 추석을 맞아 진행되는 이보크보청기 특별할인 혜택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와이덱스는 반세기가 넘는 지난 63년간 보청기만을 전문적으로 개발, 공급해온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와이덱스(WIDEX A/S) 소속으로 난청 정도와 유형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보청기를 덴마크 본사로부터 100%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와이덱스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운영본부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