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 런칭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파수닷컴이 28일 ‘파수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활용하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최근 정부 기관과 금융기관에서도 도입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클라우드 수요가 늘어나면서 새로운 보안 위협도 커졌다. 클라우드 보안 강화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고 있다.

파수닷컴은 기존 ICT 환경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이전하거나 신규로 구축할 때 사전 준비단계부터 사업 종료 단계까지 정보보안 요구사항에 대한 검토·점검을 지원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장에 선보인다.

파수닷컴은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 단위로 보안 위험을 분석하고 각 위험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 대책을 수립한다.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윤덕상 파수닷컴 본부장은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단계별로 다양한 측면의 보안 위협을 식별해 대응할 솔루션을 도입하면 안심하고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며 "파수만의 노하우를 집약한 컨설팅 서비스 방법론을 통해 최적화된 클라우드 보안 전략을 구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