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꿈키움 발표회’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전남 함평군(군수 권한대행 나윤수)과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정소영)는 8일 함평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키움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1개 지역아동센터가 참여한 이번 발표회에서 아동들은 남도민요, 판소리, 합주 등 그동안 갈고닦은 끼와 재능을 맘껏 뽐냈다.

또 영산강유역환경지원청 ‘어린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 창작마술공연도 함께 관람하며 쓰레기 재활용, 물 절약 등 환경보호에 대한 의식도 재차 정립했다.

또한 함평엑스포공원 물놀이장을 방문해 수중배구 등 레저 활동을 즐기며 또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정소영 함평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발표회에 참여한 지역아동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행사를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런 프로그램을 자주 마련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백은하 기자 najubongsan@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