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근황, 아들 손 잡고 수영장 물놀이

가수 신정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과 함께 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신정환 인스타그램 캡쳐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가수 신정환이 아들과 함께한 근황을 공개했다.

신정환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상어. 동네 물 맑은 풀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신정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아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신정환의 표정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신정환 아빠 다 됐네”, “행복한 모습 보기 좋다”, “방송에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필리핀 소재 한 호텔 카지노에서 불법 도박한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 받고 2011년 12월 가석방됐다.

도박 파문 당시 비난을 피하기 위해 거짓 해명으로 공분을 사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6042708585979347A">
</center>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