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롯데몰, '몰케이션'족 마음 잡는 이벤트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몰케이션(mall+vacation)족'을 위한 이벤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월드몰은 내달 3일부터 4일까지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바다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쇼핑몰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완성된 키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롯데몰 은평은 이달 29일부터 9층에 위치한 '아이러브스포츠'서 수영,농구, 음악 줄넘기, 인라인 등 여름방학 스포츠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9층 야외 공간에서는 키즈 전용 루프탑 물놀이장을 운영 중이다. 가로 30m, 세로 5m에 달하는 풀(Pool)과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시설은 물론 물놀이용 장난감도 마련했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매주 주말 GF(지하 2층) 선큰광장에서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하며, 롯데몰 수원은 내달 4일 2층 특설무대에서 동화 인형극을 전개한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팀장은 "더위를 피해 쾌적한 복합쇼핑몰에서 여가를 즐기는 몰케이션 족이 증가하고 있다"며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몰케이션족에게 재미와 휴식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