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20년 전 '1999년 로고' MD 4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최근 개점 20주년 기념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개점 당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1999년 로고 MD 4종을 3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전국 매장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1999년 로고 MD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당시인 1999년부터 현재의 로고로 바뀌기 전인 2010년까지 사용했던 스타벅스의 구 로고를 요즘 출시되는 인기 상품에 디자인함으로써, 현재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이 담긴 로고에 새로움을 덧댄 뉴트로 콘셉트로 재현된 점이 특징이다.

실용성을 강조한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과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글라스 콜드컵 1종, 구 로고가 세련되게 각인된 머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데미머그 세트 등 총 4종으로 데미머그를 제외한 3가지 상품 모두 그란데 사이즈의 비교적 큰 사이즈로 제작됐다.

또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기존 베어리스타 인형보다 약 4배의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 베어리스타도 함께 출시된다. ‘20주년 기념 베어리스타’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약 50㎝ 길이의 대형 베어리스타로, 커피마스터의 상징인 블랙 에이프런과 리저브 매장에서만 착용하는 페도라를 통해 글로벌 커피 인증을 받은 스타벅스 커피마스터 파트너들을 표현했다.

홍석규 스타벅스 카테고리 MD팀장은 “지난 16일 출시된 개점 20주년 기념 MD가 현재 대부분의 매장에서 판매가 완료됐다”며 “20주년 MD가 스타벅스의 기념적인 순간들을 담았다면 이번 1999년 로고 MD를 통해서는 개점 당시의 향수를 고객 여러분께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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