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맘껏쇼핑' 특가로 육아맘 사로잡았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은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하는 육아&생활용품 특가 프로모션 '맘껏쇼핑'이 오픈 3주만에 주말 판매실적을 견인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저귀, 물티슈 등 관련 용품 거래액은 50% 증가했고, 참여 브랜드사 거래액은 4배 이상 급증했다.

맘껏쇼핑은 G마켓이 매주 일요일마다 육아 선호 제품 등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할인 프로젝트다. 이달 7일 진행한 첫번째 행사의 경우 참여 브랜드사 거래액이 행사 직전 주 일요일 대비 205%, 전일과 비교하면 277% 각각 증가했다. 행사 3회차인 이달 21일의 경우 참여 브랜드사 거래액은 행사 시작 전 일요일 대비 4배 이상(347%) 급증했고, 기저귀, 물티슈 등 판매 상품의 거래액은 1회차 대비 50% 증가했다.

이달 28일 진행될 4회차 맘껏쇼핑은 '습하고 더운 여름, 시원한 여름나기'라는 주제에 맞춰 여름용 기저귀, 물티슈, 아이스티 등을 최대 63%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 5단계 남아 2팩'을 3만7500원에, '릴리뷰 하트엠보싱 물티슈 80매 10팩'을 1만1500원에, '립톤 복숭아 아이스티 1500g'을 1만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