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딸 송지아 연예계 NO, 골프에만 집중'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연예계 진출설을 부인했다./사진=박연수 인스타그램 캡쳐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연예계 진출설을 해명했다.

박연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프웨어를 입은 송지아의 사진을 올리고 "프로골프선수가 꿈"이라고 말했다.

이어 “골프에만 집중할 것”이라며 송지아가 연예인으로 나서는 것이 아니냐는 일부 추측을 부인했다.

앞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25일 방송을 앞두고 “송지아가 연예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았다”고 말한 박연수의 발언을 홍보자료로 배포해 관심을 끌었다.

해당 자료에 따르면 녹화 중 박연수는 ‘송지아의 화보가 공개된 후 대형기획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으며, JYP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계약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이에 송지아가 연예계에 진출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박연수는 지난 1일 SNS에 딸 송지아 양의 사진을 올렸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한 국내 대형기획사는 딸 송지아에게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6042708585979347A">
</center>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