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건강한 게임문화 배워요'

제2회 넷마블 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개최
경기도 양평서 1박2일간 진행…참가비 전액 무료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을 매개로 부모와 자녀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이 같은 '제 2회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넷마블이 지난 2016년부터 가족 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해온 가족 소통 및 관계 증진 프로그램 '게임소통교육' 일환이다. 게임을 매개로 부모와 자녀가 가족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다음달 10~11일 동안 경기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진행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와 함께(최대 4인) 신청할 수 있다. 숙식비를 포함한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 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은 선착순 마감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가족캠프가 참가가족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만큼 올해에는 진행횟수와 인원을 모두 늘려 보다 많은 가족들에게 참여 기회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단순히 놀이문화를 넘어 새로운 문화콘텐츠와 직업군으로서의 게임의 역할과 효용성에 집중해 부모와 자녀가 세대간의 시각 차이를 좁히고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4차산업부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