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더위 탈출 명소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 개장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6일 오후 1시 ‘안양천 둔치(금천교 부근)에 위치한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을 개장했다.

구는 여름철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와 문화공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5년 7월 안양천에 3000㎡ 규모의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을 조성했다.

어린이 및 유아 풀장, 강아지분수 등 물놀이 시설과 그늘막, 공연장, 휴게데크,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설치됐다.

‘금천 퐁당퐁당 어린이물놀이장’은 8월25일까지 매주 화~일요일, 오전 10~ 오후 5시 무료로 운영된다.

이날 개장식에는 어린이들과 보호자 등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여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어린이 댄스, 비보이 등 문화화공연도 관람했다.

구는 올해 이용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그늘막, 벌레차단막 등 시설물을 보강, 안전요원을 추가 배치했다.

또, 금천교 하부 공영주차장과 인근 지식산업센터 부설주차장 등 이용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 152면을 확보했다.

앞으로 지속적인 안전관리와 시설개선을 통해 이용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치수과 안양천관리팀(☏2627-1861~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