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왕홍 500명 명동점에 초청…K뷰티 널리 알렸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면세점은 이달 1일 명동본점에서 왕홍 500명을 초청, K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라이브 쇼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진행한 라이브 쇼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 그룹의 타오바오 글로벌과의 협력하에 기획된 것으로, 롯데면세점은 행사 전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화장품 업체의 특징과 제품을 대해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K뷰티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등에서부터 클리오, 웰라쥬 등 토종 화장품 브랜드 23개가 이번 행사에 참여했으며 500명의 왕홍은 각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시연했다.

김준수 롯데면세점 영업본부장은 기념사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40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글로벌 인프라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국내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