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교체용 타이어 판매 2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금호타이어 이벤트(사진=금호타이어)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금호타이어는 국내 교체용(RE)타이어 시장 2년 연속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승용 및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솔루스 TA31과 SUV전용 프리미엄 타이어 크루젠 HP71, KL33 전 규격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또로 안전 소화기, 쿨러백, 고급 비치타월 중 하나를 선물한다. 행사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다.

금호타이어는 행사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구단의 물품 등을 경품으로 주고 토트넘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 경품 내역은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권 및 항공·숙박권 4명 ▲토트넘 핫스퍼 1군 선수단 싸인 유니폼 4명 ▲손흥민 선수 싸인액자 4명 ▲토트넘 선수단 싸인볼 30명 등이다. 발표는 이달 18일 예정이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전무는 “금호타이어가 2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건 모두 금호타이어를 아껴주는 고객들의 성원 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