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900원 내면 구매액 최대 2% 적립…롯데온 유료멤버십 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e커머스 사업본부는 1일부터 월 2900원의 회비를 내는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를 선보인다.

월 회비 2900원으로 롯데쇼핑의 7개 계열사(백화점·마트·슈퍼·롭스·홈쇼핑·하이마트·닷컴) 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후 첫 정기 결제 시 웰컴 포인트로 엘포인트 2000점이 지급되며, 매월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 14장(각 쇼핑몰별 2장씩)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상품 구매 시 각 계열사 별 최우수 등급 고객 수준인 최대 2%의 엘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오너스’ 멤버를 대상으로 한 상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기존 e커머스들의 유료멤버십 서비스가 온라인몰에 국한됐던 것과 달리 롯데오너스 멤버십은 롯데쇼핑 7개 온라인 몰과 롯데 비유통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을 44% 할인 받거나 롯데콘서트홀의 모든 낮 공연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롯데렌탈에서 단기 렌터카를 최고 80%까지 할인 받는다.

한편, 롯데오너스 멤버십 첫 가입 시 한 달간 무료 멤버십 체험 혜택이 제공되며, 7월 한 달 간은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1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을 100% 무료로 증정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